Autodesk Desktop Licensing Service가 정상적으로 구동 되지 않아 발생한 문제로,
- Autodesk Licensing Service 15.0.0.12136 을 설치 ▶ 재부팅 ▶ 프로그램 구동합니다.
설치 및 재부팅 후 구동시에도 동일한 경우, 아래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.
1. C:\Program Files (x86)\Common Files\Autodesk Shared\AdskLicensing\15.0.0.12136 폴더가 있는지 확인
1) 폴더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: 미 설치된 상태로 Autodesk Licensing Service 15.0.0.12136 재설치
2) 폴더가 존재할 경우
- 작업관리자 ▶ 서비스에서 AdskLicensingService ‘중지됨’ 상태이면→‘시작’으로 변경
- 작업관리자 ▶ 서비스에서 AdskLicensingService '사용중'인 상태이면 → 동일 폴더내 uninstall.exe 클릭하여 제거
2. 컴퓨터 재부팅 후 프로그램 구동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