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CIM(주) 기술지원 전용 페이지
  • 관리자 로그인
  • 북마크하기
  • 홈으로
기술정보·Tip & Tech
원격지원
전담 지원센터 02-2117-0617
작성일 : 20-10-07 15:47
구동 시 라이선스 체크 아웃 시간 초과 해결방법 안내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12,812  

Autodesk Desktop Licensing Service가 정상적으로 구동 되지 않아 발생한 문제로,  
  - Autodesk Licensing Service 15.0.0.12136 을 설치 ▶ 재부팅 ▶ 프로그램 구동합니다. 

설치 및 재부팅 후 구동시에도 동일한 경우, 아래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.
 1. C:\Program Files (x86)\Common Files\Autodesk Shared\AdskLicensing\15.0.0.12136 폴더가 있는지 확인

     1) 폴더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: 미 설치된 상태로 Autodesk Licensing Service 15.0.0.12136 재설치

     2) 폴더가 존재할 경우
        - 작업관리자 ▶ 서비스에서 AdskLicensingService ‘중지됨’ 상태이면→‘시작’으로 변경 
        - 작업관리자 ▶ 서비스에서 AdskLicensingService  '사용중'인 상태이면 → 동일 폴더내 uninstall.exe 클릭하여 제거  
  2. 컴퓨터 재부팅 후 프로그램 구동합니다. 


 
   
 

문서 상단으로